이용약관

리더스컴퍼니 이용약관입니다.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리더스컴퍼니가 운영하는 leaderscompany.com(이하 "회사"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정의)

① "회사" 란 리더스컴퍼니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회사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됩니다.

② "이용자"란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함께 회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원할 경우에는,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리더스컴퍼니는 다음 각호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사이트에서 도우미서비스에 대한 정보의 제공 및 도우미서비스 신청계약 체결

2. 이용고객이 신청한 도우미서비스에 적합한 회원(도우미) 보급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② 회사는 사정에 따라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다만, 제②항의 사유로 서비스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웨딩아너스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의 손해가 없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제5조 (계약의 성립)

① "회사"는 제9조와 같은 서비스 신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사항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서비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회사"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6조 (지급방법)

 "회사"에서 서비스한 도우미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2. 온라인무통장입금

3.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수단 등



제7조 (도우미서비스 계약, 지급방법 및 취소)

① "회사"는 제 10조와 같은 도우미서비스신청에 대하여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지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도우미서비스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판단하는 경우

② 이용고객이 도우미서비스 신청후 계약금(서비스이용금액의 20%)을 입금한사실에 대해 확인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회사"에 신청한 도우미서비스에 "회사"에서 인정한 대금지급 방법은 제 14조 1항, 2항 중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제8조 (대금지급방법 및 취소,환불)

1. "회사"가 지정하는 은행계좌에 계좌이체

2. "회사"가 지정하는 은행계좌에 온라인 무통장입금

④ 대금지급 완료시기는 서비스진행일 2일전 잔금에 해당하는 금액이 무통장입금된사실을 확인하여 정식계약으로 인정하며, 2일전까지 잔금이 입금되지 않은 경우 1회 이용자에게 통보하며 행사시간 기준으로 24시간 전에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사용자가 계약을 파기한 것으로 인정하고 계약금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가 고객의 서비스신청 해지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즉시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며, 계약금은 환불하지 않습니다. 행사당일 불가피한 사정으로 도우미회원이 참석을 못했을 경우 인원에 해당하는 서비스비용을 환불합니다.



제9조 (회원정보의 사용 및 보호)

①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② 제공된 개인정보는 목적 외의 이용 및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않겠습니다.

③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도우미서비스를 신청하는 이용고객에게 회원의 정보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홍보자료, 경영분석의 목적으로 성명 및 주민등록번호 등을 제외한 개인식별이 불가능한 정보제공

④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수정,삭제를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한 처리의무가 있습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책임을 집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1조 ( 회원의 ID에 대한 의무)

① 제16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2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3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 부칙 ]

 (시행일) 본 약관은 2006년 02월 15일부터 적용됩니다.